[한국어 원문]
▣경험치 분배조건 – 파티원을 체크하여 동기화
[상황.1]A라는 유저가 몬스터에게 데미지 80%를 입힌 뒤, C라는 유저가 A가 잡고 있던 몬스터에게 데미지 20%를 입혀 몬스터를
사망 시킬 경우. C유저에게 경험치 20을 지급하며 A는 경험치 80을 지급한다.
⇒A 아이템 루팅권한 획득
[상황.2]A,B라는 유저가 파티를 맺고 A유저가 몬스터에게 데미지 80%를 입힌 뒤 C라는 유저가 스틸을 하여 A가 잡고 있던
몬스터에게 데미지 20%를 입혀 사망시킬 경우, C유저에게 경험치 20을 A,B유저는 파티 대상이기 때문에 존재여부 체크하여
해당 지점에 B가 존재 시 A,B 각 경험치를 분배하여 40씩 지급한다.
⇒A.B 아이템 루팅권한 획득
[상황.3]A,B라는 유저가 파티를 맺고 A유저가 몬스터에게 데미지 80%를 입힌 뒤 C라는 유저가 스틸을 하여 A가 잡고 있던
몬스터에게 데미지 20%를 입혀 사망시킬 경우, C유저에게 경험치 20을 A,B유저는 파티 대상이기 때문에 존재여부 체크하여
해당 지점에 B가 미 존재 시 A에게만 경험치 80을 지급한다.
⇒A 아이템 루팅권한 획득
[상황.4]A,라는 유저가 몬스터에게 데미지 80%를 입힌 뒤, B라는 유저가 A유저에게 파티요청을 통해 파티를 맺은 후
C라는 유저가 A가 잡고 있던 몬스터에게 데미지 20%를 입혀 몬스터를 사망시킬 경우, C유저에게 경험치 20을 지급하며
A는 B유저와 파티를 맺었기 때문에 해당 경험치를 분배하여 각 40씩 지급한다.
⇒A,B 아이템 루팅권한 획득
[▶]현재 적용사항: “C”에게 경험치 모두 지급
[상황.5]A,B라는 유저가 파티를 맺고 A유저가 몬스터에게 데미지 80%를 입힌 뒤 귀환 및 사망을 통해 몬스터 시야에서 벗어날
경우 C라는 유저가 A가 잡고 있던 몬스터에게 데미지 20%를 입혀 몬스터를 사망시킬 경우, C유저에게 경험치 20을 지급하며
A는 지급 범위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경험치를 얻지 못한다. (패킷은 전송하되 존재여부 및 상태를 체크하여 최종 지급을 결정함)
⇒C 아이템 루팅권한 획득
[영어 번역문]
▣ Experience distribution condition- Synchronization by checking party members
[Ex.1] In the situation that user A gives 80% of damage and user C gives 20% to the monster, user A receives 80 and user C receives 20 for experiences.
⇒ User A loots item looting right
[Ex.2] User A and B form the party and hunt the monster. User A gives 80% damage to a monster and if C does kill steal by giving 20% damage, C receives 20% experiences and the party users A and B both will receive 40 experiences if B was in the range.
⇒User A and B loot item looting right
[Ex.3] User A and B form the party and hunt the monster. User A gives 80% damage to a monster and if C does kill steal by giving 20% damage, C receives 20% experiences and the user A will receive all 80 experiences if B was not in the range.
⇒User A loots item looting right
[Ex.4] User A gives 80% damage to monster. User B requests A to make the party. If a user C kills the monster by giving 20% damage then C receives 20 experiences and users A, B receive 40 experiences each.
⇒Users A and B loot item looting right
[▶]Current applied setting: User “C” receives all experiences
[Ex.5] User A and B form the party and hunt the monster. User A gives 80% damage to a monster and be out of range by getting killed or using the town scroll. If C does kill steal by giving 20% damage, C receives 20% experiences and the user A receives none since the user is out of the range.
⇒ User C loots item looting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