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원문]
■분배 규칙
①일반: Monster 사망 이후 드랍된 ITEM 루팅 시, Monster에게 많은 피해를 준 대상에게 해당 ITEM 루팅 권한 5초간 유지
- Monster Dead Point 지점을 기준으로 반경 처리하여 루팅 권한을 부여
파티: Monster 사망 이후 드랍된 ITEM 루팅 시, 같은 파티소속 대상들은 루팅제한 없이 루팅을 할 수 있다. 단, 파티에 소속되지 않은 대상의 드랍 ITEM은 루팅 제한이 적용된다.
②다른 대상이 Monster를 죽인 후 드랍된 아이템은 제 3자가 루팅을 시도하여도 아이템을 습득할 수 없다. 루팅권한이 없기 때문
③파티분배 요구조건에 충족하지 못한 대상은 분배 대상에서 제외된다.
- Monster Dead Point 지점을 기준으로 해당 반경 안에 존재하는 동일 한 파티원의 경우 루팅권한을 얻게 되며, 해당 범위 안에 존재하지 않은 대상은 획득권한에서 제외된다.
④루팅권한 소유 5초가 지난 시점부터 해당 ITEM아이템은 루팅권한이 자유권한으로 전환되어 제 3자가 ITEM을 루팅할 수 있다.
⑤분배 설정은 파티장만 변경할 수 있다.
⑥분배 설정을 변경 시마다 시스템 메시지가 출력된다.
⑦ITEM 드랍권한은 몬스터 사망기점으로 카운트가 진행되며, Monster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힌 대상이 드랍권한을 얻는다.
- 파티 상태가 아닌 A와 B가 1마리의 몬스터를 타격 시 몬스터의 HP기준으로 데미지를 입힌 %만큼 경험치를 분배한다.
- 경험치는 피해 량만큼 분배되지만 루팅 권한은 가장 많은 피해량을 입힌 플레이어가 모든 권한을 얻게 된다.
예)몬스터 경험치 100지급
》일반: A가 80% 피해를 준 경우, 경험치 80지급, 아이템 루팅 권한 얻음
》일반: B가 20% 피해를 준 경우, 경험치 20지급
》파티: A가 80% 피해를 준 경우, 파티원 구성인원에 따른 경험치 n/1지급, 아이템 루팅 권한 얻음
》파티: B가 20% 피해를 준 경우, 파티원 구성인원에 따른 경험치 n/1지급, 아이템 루팅 권한 얻음
□ReCycle
1. 새로 유입된 대상은 획득권한에서 제외되며 리싸이클 될 때 권한을 얻게 된다.
2. 획득 권한이 있는 대상이 해당 범위에서 벗어나게 되면 획득권한에서 제외된다.
3. 파티 분배 시 클라이언트에서 해당 파티원을 일일이 존재여부를 체크하여 분배해준다.
4. True일 때는 해당 인원에게 아이템을 획득시키며 획득 후 False로 전환하여 막아 놓는다. 이후 해당 같은 방식으로
Recycle 하여 끝까지 도달하면 Reset(갱신)시켜서 다시 처음부터 체크하여 이 방식을 반복 작업한다.
⑧개인 유저와 파티 그룹이 같은 몬스터를 타격한다면 파티원들의 데미지를 종합하여 경험치와 획득권한 여부를 부여한다.
(몬스터 HP100% 기준으로 얼마만큼 피해를 입히느냐에 획득여부가 달라지기 떄문에 파티가 개인보다 유리하다.)
⑨파티를 맺은 상태에서 동일한 퀘스트를 수행 중 해당 퀘스트 조건이 몬스터를 처치하라는 카운트라면 파티인식이 가능한
대상들에게 동일하게 수행조건을 성립시킨다.
(파티원 A,B,C가 인식범위 안에서 A가 퀘스트몬스터 1마리를 잡으면 A,B,C모두에게 수행 조건 카운트 1 증가 시켜준다)
⑩파티를 맺은 상태에서 동일한 퀘스트를 수행 중 해당 퀘스트 조건이 퀘스트 아이템을 얻는 것이라면 퀘스트 아이템 지급
확률에 따라서 랜덤하게 획득여부가 달라진다. 퀘스트 수행하는 파티인원 체크 후 굴림을 하여 지급한다.
(파티원 A,B,C가 인식범위 안에서 A가 퀘스트몬스터 1마리를 잡을 시 A,B,C모두에게 굴림을 한 후 확률에 따라 지급한다.)
⑪Monster가 사망한 시점에서 시체 반경 주변 안 피해를 준 대상들에게 경험치를 지급한다.
[영어 번역문]
■ Distribution rule
① Normal: Looting item after killing monster, the member who gave the most damages gains 5 seconds rule.
- The member will loot in adequate range from the point where monster is killed.
Party: All relevant party members can do unlimited looting after the monster is killed. But the looting for the target that is not in the party is limited.
② Items dropped after killing the monster can never be looted if the user doesn’t have looting permission.
③ Member not eligible to party distribution will exempted from the distribution list.
- Party members in range of the point where the monster is killed get the looting permission. Members not in the range be exempted from the looting permission.
④ After the looting permission passes 5 seconds, the item becomes the free loot so the other user can loot it.
⑤ Only the party leader can change the distribution setting.
⑥ System message displays as the distribution setting changes
⑦ Item drop counts from the point where the monster is killed, the user who gave the most damage get the drop permission.
- If user A and user B who are not in the party hits the monster, the experience will be distributed by damage they gave to monster’s HP.
- Experience is distributed by damage, the member gave the most damage can loot the item.
Ex) Monster gives 100 experiences
》Normal: User A gave 80% of damage, gets the looting permission, 80 experiences
》Normal: User B gave 20% of damage, gets 20 experiences
》Party: User A gave 80% of damage, gets the looting permission, n/1 experiences by the number of party
》Party: User B gave 20% of damage, gets the looting permission, n/1 experiences by the number of party
□ ReCycle
1. New member can’t loot the item till the recycle.
2. Even the user can loot but will be lose the permission if he/she is not in range
3. The client will distribute by checking each party member’s existing status.
4. When it is True, allows the member to loot the item and switches to False to block. Keep this pattern till the recycle process and reset to repeat the process. .
⑧ If single user and the party members hit the monster, damages of each party members will be calculated to give experiences and looting permission.
( The party is on the better side than the single user because it can affects more damage to monster’s HP)
⑨ If killing the monster is requested for the quest condition while the user was doing quests, the condition applies for his/her all party members.
(If user A kills the 1 quest monster in range of party members A, B and C, then their quest condition counts increases 1. )
⑩ If finding the quest item is given during doing the quest, looting chance can be different randomly by the quest item distribution percentage. It will given randomly after checking party members involved in quests.
⑪Members who hit the monster in range of the point where the monster is killed receive experien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