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원문]
【랜덤 획득】
- 파티 인식(인지) 범위 내에서 파티원이 존재 시. 아이템을 획득할 경우 각 파티원 마다 확률적으로 랜덤하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 파티를 맺은 후 그룹지어 나누어 다니는 인원들을 예로 파티 인식(인지) 범위 내에서 파티원들이 존재 시. 해당 인원들에게만 랜덤하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존재하지 않는 대상들에게는 아이템을 지급하지 않는다.
- 같은 대상이 중복되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으며 아이템을 지급받지 못하는 대상이 나올 수도 있다. 말 그대로 운에 따라 얻는다.
- A/B/C가 사냥을 통해서 드랍된 아이템을 루팅하려 할 때 D가 인식 범위 내에 진입시. 1회만 제외되고 이후 해당인원을 포함해 랜덤 지급
■상황
- 기준: 파티원이 인식 범위시야 내에 존재하는 지
①그룹 인원이 시야 내 존재하는가 / 인식 범위 내에 존재하지 않는 대상은 지급대상에서 제외
②Zone위치가 다른 대상일 경우 지급대상에서 제외
③그룹 대상이 로딩 중일 경우 지급대상에서 제외
④그룹 대상이 로그아웃(오프라인)될 경우 해당 대상을 지급대상에서 제외
[영어 번역문]
【Random loot】
- Each of party members in effect range randomly gets the item by certain chance.
- Only party members who are in the effect range get the items randomly.
- Same user can get the random item twice and some user never gets the item. It is all about luck.
- If a user D involves in the range when user A/B/C attempt to loot the item in hunting, the D will exempted from the first attempt only. The item will be given randomly to all users.
■ Condition
- Standard: Party member is in or out from the range
① Party member is in or out from the range/ Members out of the range are exempted.
② Users in different zones are exempted from looting.
③ The party member who is still loading are exempted from looting.
④ The party member who does logout is exempted from looting.